일상/맛집

청도군 맛집 나드리김밥천국 냠냠

조별찡 2024. 9. 6. 1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B~★

 

경북 청도군은 비가 무진장 내리네요. 주륵주륵

 

잠자코 집콕해야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도군의 오랜 맛집 나드리김밥천국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해요. 


 

위       치  : 경북 청도군 청도읍 중앙로 3 ( 청도읍 고수리 798-5 )

영업시간 :  월~토 8:00~24:00

전화번호 : 054-371-1676


 

나드리김밥천국 청도점은 1988년에 개업했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상권을 지켰다는건 맛집이란 거겠죠?ㅎㅎㅎ

 

신랑 어렸을때부터 자주 갔던 곳이라고 해서 믿고 가보았습니다.

 

김밥, 돈까스, 면, 식사, 간식류 등 맛있는 메뉴들이 한가득 이네요.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어서 심히 고민이 되었습니다.

 

신랑과 저의 선택은?

.

.

.

.

.

.

.

.

.

.

 

짜즈안★

 

돈까스오므라이스참치찌개!!!

 

사진보니 또 다시 군침이 도네요ㅠㅠ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와 담백한 오므라이스 조합이 좋았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을거 같아 시킨 참치찌개랑도 잘 어울렸어요ㅎㅎ

 

특히 밑반찬으로 나온 멸치볶음이 넘나 맛나더라구요.

 

반찬가게에서 판매했음 좋겠단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사장님.. 보시면 어떻게 좀..

 

나중에 청도군 오시게 되면 나드리김밥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

 

 

 

 

 

 

 

 

 

 

 

이 와중에 우리 강쥐 자고 있는게 넘 귀여워서 찰칵해서 올립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우리 강쥐처럼 좋은밤 꿀잠 주무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짜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