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굽네치킨 맵단짠칩킨 내돈내산 솔직담백하게

조별찡 2024. 9. 4. 2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이번에 굽네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맵단짠칩킨이 있다고 해서 

 

제가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맵단짠칩킨 광고 한 번 슬쩍 봐주시고요. 

 

맵단짠칩킨 광고 30초로 굉장히 짧네요. 물론 맵단짠칩킨 광고의 광고는 15초입니다.

 

굽네치킨이랑 르세라핌이랑 손 잡았네요.

 

맵단짠칩킨은 이름 그대로

 

매콤한데 달콤해 달콤한데 짭짤해 짭짤한데 매콤한 돌고도는 맛이라고 하네요. 

 

하바네로 고추허브 나초칩으로 만들어서 더 특별하대요. 

 

산뜻하게 찍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레몬요블링 소스까지!

 

728x90

 

그래서 제가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포스터 속 비주얼이랑 비슷하죠. 과장광고는 아니라는 점~

 

요블링소스를 찍고 가루칩을 한 번 더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몰라서 그냥 먹었습니다.

 

굽네치킨 특유의 바비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의 중간쯤 영역의 질감이었어요.

 

맛은 정말로 매콤 짭짤 달콤했습니다.

 

시중에 파는 치킨이랑 비교했을 때 역시 굽네치킨이라 중상정도는 찍어줬구요.

 

와~ 너무 맛있다 정도의 감탄사는 안나오더라구요

 

가루칩은 나쵸로 만든거라 그런지 따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별점 ★★★★☆ 입니다. 

 

새로 접하는 치킨 느낌이라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는 먹어보았기 때문에 볼케이노 치킨을 시켜먹을거 같습니다. 흰밥에 쓱싹 냠

 

현재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는 9.1(일)~9.11(수) 양념친구들 3000원 할인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시켜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