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일본 도쿄여행 2일차 요코하마역(feat. 모헤지)

조별찡 2024. 8. 26. 17: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B~★

 

오늘은 일본 도쿄여행 2일차!! 요코하마역 주변을 위주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당요니 먹는 이야기뿐입니다...ㅋㅋㅋㅋㅋ

 

맛있는게 최고얌

 

 

요코하마역 도착~!!

 

으리으리합니다ㅎㅎㅎ

 

요코하마역에 있는 니쿠스시(nikusushi)

 

생선스시인줄 알고 들어간 곳... 

 

고기로 만든 스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입맛엔 맞진 않았습니다..

 

패쓰

 

 

 

두번째로는 요코하마역에 있는 몬자야끼 모헤지(moheji)에 왔습니다. 

 

대기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더군요!! 

 

타코야끼, 오꼬나미야끼는 많이 들어봤는데 몬자야끼는 생소하죠~?ㅋㅋㅋ

 

요론 비주얼입니다ㅋㅋㅋ

 

안에 재료는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돼지고기와 김치로 골랐어요!

 

모헤지의 몬자야끼는 오코나미야끼를 다 익지 않은 반죽으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럭저럭 맛있었어요ㅎㅎㅎ

 

그 다음으로 간 곳은 요코하마역에 위치한 소소야(sosoya)!!

 

일본은 쬐끔쬐끔씩 나와서

 

다양한 종류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꼬치와 회와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맥주 안주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소소야는 안에서 흡연도 가능합니다!

 

 

 

요코하마역을 벗어나 

 

숙소근처 오토리이역으로 왔습니다

 

밤이 되니 또 배가고파..

 

하이에나처럼 길거리를 서성이며 들어간 곳은 라멘마사미치(ramen masamichi)!!

 

라멘 마사미치는 국물이 엄~청 진했어요

 

제 입맛엔 살짝 짠 듯했습니다ㅠㅠ

 

그럼 이만ㅎㅎㅎ

 

일본 도쿄여행 요코하마역편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