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 추천 3일차(feat. 돈키호테)

조별찡 2022. 12. 4. 1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찡입니다 :B
오늘은 후쿠오카 하카타에서 3일차 내용입니다.
거의 후쿠오카 하카타 맛집이야기가 될거같네요ㅋㅋㅋ

일본하면 뭐다? 라멘집은 꼭 가봐야겠죠
코오짱라멘집을 갔습니다.

650엔에 고컬리티 라멘이 나왔네요! 국물까지 원샷한 완전맛집 코오짱라멘집이었습니다.
후쿠오카 하카타근처 숙소이신분은 꼭 가보셔요ㅎㅎ

코오짱라멘집 만두!ㅎㅎㅎ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갑자기 타코야끼가 땡겨서 구글맵으로 찾은 집ㅎㅎ
캐널시티 지하1층에 먹거리가 즐비했는데 그 중에 타코야끼집이 있더라구요

츠키지 긴다코의 다코야끼!!

손놀림이 좋아요ㅎㅎㅎ 대부분 한국손님들이더라구요!

짜~잔 일본다코야끼 맛있네요! 한국이랑 다른 맛은 아니었습니다ㅎㅎ

중간에 100엔으로 껌 뽑기해서 뽑았어요ㅋㅋ 신랑이랑 반씩나눠먹었는데도 껌한개씩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다음은 후쿠오카 하카타에 위치한 야키니쿠 바쿠로에 왔습니다!
5200엔짜리 와규코스 강력추천합니다. 소고기가 녹아요 녹아ㅜㅜ

다른 메뉴도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야키니쿠 바쿠로 와큐코스 짜자안~ 너무 먹음직스럽죠ㅋㅋ

후쿠오카 하카타에서 돈키호테 나카스점 가는데 걸어서 15분이면 가능합니다ㅋㅋ
2층에 성인용품이 즐비해있네요 어머낫

성인용품 말고도 다양한 간식과 일생용품도 팔더라구요ㅎㅎㅎ
약간 다이소+올리브영 느낌?

저녁으로 제철생선과 영혼의 조림 데루히로 다구치점?
旬の鮮魚と魂の煮込み照博多口店으로 갔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메뉴를 시켰는데 완전 굿초이스!

일본에서도 밑반찬이 나오네요. 버섯시금치무침과 치즈였습니다. 입맛 솔솔 돋구더라구요ㅎㅎ

쇠고기 무우전골ㅎㅎ 국물까지 쏵 마셔버렸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던 메뉴

숟가락은 안나와서 요로코롬 앞접시에 담고 호로록 마시며 먹는 거더라구요!

두번째메뉴 고기계란반숙조림!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ㅎㅎ

위에 와사비 올려서 냠냠

마지막으로 뭔지모를 메뉴.. 직원분한테 추천해달라고 해서 시켰는데
진짜 별루였어요... 다음부턴 추천받지 말자고 할 정도..
생선살을 튀긴느낌인데 별루더라구요 ㅠㅠ

이상 후쿠오카 하카타 3일차 였습니다.
저희는 후쿠오카 하카타 지역을 전부 걸어서 다녔는데요
구글맵이 크게 도움되더라구요!
메뉴시킬땐 구글렌즈로 한국어 번역이 되어서 유용했구요
일본여행 구글맵+구글렌즈 필수입니다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