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 추천 4일차(feat. 후쿠오카 타워)

조별찡 2023. 4. 11.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찡입니다 :B

오늘은 후쿠오카 하카타 추천 4일차에 대해 말해볼까 해요~ 

여행은 먹는게 90%란 말이 있죠ㅋㅋㅋ

오늘도 먹는 얘기가 주를 이룰거 같긴 하네요

하카타에 위치한 웨스트 우동집에 왔어요~ 

지금보니 또 먹고 싶네요 히히

신랑과 저는 튀김덮밥 우동세트를 시켜 먹었답니다. 

비주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후쿠오카 타워에 가기위해 시내버스 승차장으로 왔습니다.

뚜벅이로만 이곳 저곳 다니다가 처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했네요ㅎㅎ

하카타 버스터미널 6번 홈에서 306번 버스를 타면 갈 수 있어요!

후쿠오카 타워 도착! 너무 이쁘네용!

입장권에도 후쿠오카 타워 사진으로 해놓았네요ㅎㅎ

입장권은 800엔 이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에서 본 전경~ 아름답네요  :B

슬슬 배가 고파 찾아간 곳

교자노탓짱 이자카야!

메뉴판은 한글로 되어 있는데 뭔가 어색하긴 하네요ㅋㅋ

요리관련 메뉴판!

음료 관련 메뉴판!

와규갈비철판볶음참치, 짐빔하이볼을 시켜 먹었어요

일본은 정말 쬐끔쬐끔씩 나오는거 같아요ㅎㅎ

교자도 함께!

햄카츠도 함께!

배가 덜차서 이곳저곳 떠돌다 발견한 곳! 

간소라멘나가하마카 라멘집에 왔습니다

약간 한국 포장마차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정말로 쌌어요 

사람도 많아서 이곳은 맛집이구나 싶어 들어갔습니다.

라멘2개에 시즈닝 계란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총 700엔 밖에 안했어요 

국물도 진하고 면발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혜자! 

이상 후쿠오카 하카타 4일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