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편의점

[CU편의점] 1900원 찐만두 5900원 함박파스타 득템

조별찡 2024. 10. 17. 15: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요즘 편의점 음식으로 뭐가 떠오르시나요?

 

요즘 슬슬 감추었던 모습을 드러내는 호빵일 수도 있겠네요. 

 

저는 호빵도 맛있지만 찬바람 맞으며 먹는 뜨끈뜨끈 만두가 떠오르네요!

 

 

그거 아시나요? 

 

CU편의점에서는 만두1900원뿐이 안한다는 걸요. 

 

제가 고등학교때 만두 3알짜리가 1000원이었던거 같은데.. (몇년전이죠? 쉿)

 

CU편의점에서 찐만두 득템은 크게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두가지를 팔고 있습니다. 

 

칼로리는 김치만두330kcal 고기만두400kcal로 고기만두가 좀더 높네요.

 

찐만두 득템 김치만두입니다. 

 

토실토실 복주머니가 귀엽게 생겼네요. 

 

맛은 비비고만두 저리가라입니다. 김치만두 원탑

 

적절히 씹히는 김치의 아삭함과 고기 육즙이 입안에 맴돕니다. 살짝 매콤함도 함께 올라옵니다. 

 

찐만두 득템 고기만두입니다. 

 

요놈도 토실토실 복주머니가 귀엽네요. 

 

고기만두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고향만두의 대중적인 맛을 먹는 느낌? 

 

 

김치만두 WIN

 

만두만 소개하려다 제가 CU편의점에서 정말로 맛있게 먹었던 함박파스타가 있어 소개해드릴까해요. 

 

가격은 역시 CU!!

 

5900원 압도적함박파스타입니다. 

 

토마토파스타 위에 올라간 함박스테이크가 주먹만합니다.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어 고소함이 느껴지고 고기 알알이 텍스쳐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토마토소스는 우리가 흔히 아는 그 맛이구요. 면발이 전자레인지 돌린게 맞나 싶을정도로 탄력이 있어요.

 

함박스테이크 쬐끔 잘라 파스타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CU 압도적 함박파스타 추천 꾹!!

 

오늘의 총평시간!!

 

김치만두 98/100

고기만두 90/100

함박파스타 98/100

 

오늘 CU에서 가성비와 맛 둘다 잡은 추천음식 먹어보는거 어떠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