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청도맛집 주꾸미볶음 내마음속1위 *만복이주꾸미낙지볶음 청도점*

조별찡 2024. 10. 8. 2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이번에 제가 정말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 있어서 추천드릴겸 글을 써봅니다. 

 

(먹어본 주꾸미볶음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그곳은 바로 만복이주꾸미낙지볶음 청도점입니다.

 

주차공간이 넓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영업시간 : 화~일 10:00~21: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4-373-7978

주       소  :

 

신랑과 저랑 둘이서 주꾸미볶음2인+공기밥2개+왕새우튀김4마리 시켜먹었고

 

가격은 딱 3만원 나왔습니다. 

 

주꾸미볶음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보통맛은 신라면, 매운맛은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끝에서 올라오는게 불닭볶음면보다 매움을 느끼며 땀흘리며 먹었네요.

 

 

밑반찬은 요로코롬 오이냉국, 콩나물무침, 무생채, 샐러드가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퍼드시면 됩니다.

 

만복이 주꾸미는 소라껍질로 잡은 최상품의 주꾸미라고 하네요.

 

(소라껍질로 잡으면 뭐가 다른가..?)

 

 

만복이주꾸미볶음 청도점에는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의 놀이공간도 확보해 놓았습니다. 어른들 편하게 식사가능!

 

참고로 7세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왕새우 4마리의 자태. 

 

새우 살이 굉장히 오동통하고 튀김옷은 바삭바삭합니다. 

 

거기에 종지에 남긴 간장소스가 새우튀김의 풍미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드디어 주꾸미볶음이 나왔어요. 하찮게 올려진 부추 두조각이 귀엽네요. 

 

소라껍질로 잡아서 이렇게 신선하고 오동통한걸까요.

 

흰쌀밥에 한두점 올려서 주꾸미볶음 본연의 맛을 느껴봅니다.

 

주꾸미볶음은 밥에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흰밥+주꾸미볶음+콩나물무침+무생채+김가루 섞어섞어~

 

한입 입에 넣으면 불맛가득 주꾸미의 오동통쫄깃함과 매운감칠맛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중간중간 씹히는 야채들의 아삭함과 김가루의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후식으론 아메리카노 혹은 믹스커피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총점은 글 제목에서 예측하셨겠죠.

 

내마음속 주꾸미볶음 1위 *만복이주꾸미낙지볶음 청도점*

 

주꾸미볶음 100/100

새우튀김 100/100

 

첫 백점 만점입니다!!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어서 조만간 방문해야겠네요ㅋㅋㅋ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맛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그럼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