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일본 도쿄여행 5일차 도쿄역(feat. 돈카츠 스즈키)

조별찡 2024. 9. 3. 2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일본 도쿄여행 4박5일의 마지막 날을 쓰려합니다. 

 

매우 짧을 예정ㅋㅋㅋ?

 

일본 도쿄의 빌딩들은 서울의 건물들과 달리 그리 높진 않아요ㅎㅎ

 

왜?그런걸까요..

알고 계시면 정보 공유 좀요'-'/

 

일본 도쿄역은 고풍스러운 건물로 되어있네요. 

 

그러고보면 일본은 아날로그식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자전거를 타거나 카드보다 현금을 애용하는걸 보면요. 

 

카드 대신 현금 쓰는건 좀 불편할거 같긴하네요ㅎㅎㅎ

 

 

도쿄역 안에는 음식점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저와 신랑은 그 중에 두 곳을 방문했어요.

 

첫번째 방문한 곳은  tempurakushi hageten(덴뿌라 전문점)이에요. 

 

튀김을 2~3개씩 소량씩 주는데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사실 가격대비 실망했네요ㅠㅠ

 

두번째 방문한 곳은 돈카츠 스즈키!!

 

대기가 엄~첨 길었어요. 

 

기대를 하면 맛있는 음식도 평범하게 느껴지는 법. 

 

기대하지 않고 먹으려 했지만 전 기대하고 먹어버렸습니다. 

 

결과는..?

728x90

 

메뉴판이 일본어로만 되어있어서..  구글렌즈 샤샤샥

 

뾰로롱~~

 

로스카츠는 등심이고 히레카츠는 안심이라고 하네요. 

 

우리는 히레카츠와 새우튀김정식을 주문했어요. 1700엔!

 

양은 많지 않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이란 말을 이럴때 하는걸까요ㅎㅎ 특히 새우튀김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도쿄역에 오시면 돈카츠 스즈키 꼭꼭 방문 추천드립니다ㅋㅋㅋ새우튀김도 먹어주세요.

 

신랑과 공항에서 산 스티커ㅎㅎㅎ

 

노랑 오리와 하양 물개 그리고 태극기까지

 

맘에 쏙 듭니다.

 

4박5일 일본 도쿄여행 하나하나 너무 소중한 기억들이네요. 

 

이렇게 기록하며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이야기 보따리 들고 나타날게요.

 

그럼 좋은 밤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