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Stella/유니세프

유니세프에서 임명장 받았어요.

조별찡 2024. 9. 13. 2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저는 매달 유니세프에 아주 약소하게 후원을 하고 있는데요. (너무 작은 돈이라 생색 못내고 있었어요.)

 

유니세프에서 이번에 생색낼 기회를 주었네요. '-'/

 

그래서 맘껏 저와 유니세프를 홍보해볼까 합니다. 

 

바로 유니세프 홍보단 유니프렌즈8기로 임명되었어요. 

 

 

기간내에 미션 몇개 수행하면 소정의 선물도 준다고해서 한껏 기대중입니다. 

 

열심히 해볼건데.. 많이 구경와주실거죠?

여기서 잠깐!!

 

유니세프가 정확히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 설명해볼까 해요. 

 

유니세프의 목표 :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나라

 

유니세프는 190여 개 나라와 영토에서 모든 어린이들

 

특히 가장 소외된 어린이의 권리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일합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좋은 일을 하고 있군요.

 

유니프렌즈8기교육시키기 위해 ZEP이라는 메타버스에 초대되었네요

 

메타버스란? 현실에서 일하고 노는걸 가상에서 대신 하는 곳입니다.

 

배경이나 캐릭터가 귀엽네요ㅋㅋㅋ

 

저 어딨는지 찾아주실분.. 조별찡을 찾아랏

 

 

ZEP에서 유니프렌즈8기 친구들 비행기도 태워줬어요. 

 

금붕어란 친구가 자꾸 따라다녀서 도망다녔는데.. 같이 사진찍혔네요.

 

노랑 느낌표에 F키를 누르면 유니세프에 대한 설명이 나와요. 

 

한줄요약 : 어린이를 돕기위해 유니세프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설명을 꼼꼼히 읽어야 OX퀴즈 가림막을 빠져나갈 수 있어요. 

 

(사실 유니프렌즈8기 친구들 뒤따라가도 빠져나올 수 있긴한듯..)

 

코펜하겐물류센터에서 생산한 구호물품을 옮기는 중입니다. 영차영차

 

유니프렌즈8기 교육은 1시간만에 끝이 났네요. 

 

할 일 끝냈으니 우리모두 인증사진 찰칵

 

메타버스 ZEP을 활용하니 교육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임할 수 있었던거 같네요. 

 

유니세프에선 모두가 행복한 지구촌을 위해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두고 있어요.

 

2030년까지 불평등, 기후변화와 같은 지구촌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17가지 목표를 말합니다. 

 

빈곤퇴치, 양질의교육, 지속가능한에너지, 기후변화대응, 지구촌협력 등의 목표가 보이네요. 

 

저는 그래서 뭘 할 수 있을까? 에 대해 고민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짐 엽서에 적어보았어요. 

 


 

나 스스로 거창한 것은 할 수 없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일들을 하려해.

 

가족1. 나와 우리가족 행복하게 하기.

환경2. 환경 생각하기. 

교육3. 한달 2권이상 독서와 티스토리 공유하기.

봉사4. 유니세프에 정기적 후원하기.

 


 

나와의 다짐이 잘 지켜지길 바라며... 

 

이상 유니프렌즈8기 조별찡이었습니다. =: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