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족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청도산성강변길

조별찡 2024. 9. 5. 2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별찡입니다. =:B~★

 

오늘은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 위치한 청도산성강변길에 대해 소개해볼까해요.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거든요. 

 

출 연 : 산, 강, 하늘, 해, 자전거

 

관람하러 Go Go

 

 

청도산성강변길은 청도군온누리복지관에서 출발하면 좋습니다.

 

요로코롬 5km코스 1시30분이 걸린다고 표지판이 꽂혀 있네요.

 

저랑 신랑은 왕복 30분정도 코스로 정해서 운동하곤 합니다.

 

신랑은 걷고 저는 자전거를 타요. 

 

저의 자전거입니다. 파스텔 핑크핑쿠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저랑 함께 한지도 어언 3년이 되었네요. 

 

빨간색은 자전거길, 초록색은 도보길입니다.

 

쭉 뻗은 산책코스길이라 속이 다 시원하네요. 

 

오른쪽 옆에 강가에서는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고기는 꿔 먹을 수 있지만 취침은 안된다고 해요.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도 있습니다. 

 

파랑새다리도 있습니다. 

 

파아란 하늘과 푸른색 산 사이에 파랑새다리 깔맞춤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파랑새다리에서 찍은 전경!

 

크~ 감탄사가 나옵니다. 사진 잘 찍은듯...

 

보너스로 밤에 찍은 파랑새다리입니다. 조명도 잘해놓아서 멀리서도 엄청 화려해요. 

 

파랑새다리 중간에는 분수쇼가 열립니다. 

 

여름에 지나가면 싸이 흠뻑쇼 부럽지 않을거 같네요. 

 

청도산성강변길에는 중간중간 대형까페들도 위치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와 파이노스.

 

여기서 더 가보진 않아서 더 있을라나 모르겠네요ㅎㅎ

 

태양도 함께 멋지게 찍어줬습니다.

 

 

청도산성강변길 보며 다들 힐링하셨길 바라며

 

기분 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